[2008년 9월 7일]
이튿날, 아침밥은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라 콘도 식당에서 한식을 먹고, 구경을 위해서 서둘러 나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문사 내에 있는 천연기념물인 소나무.
나이가 600살이던가 1000살이던가 그렇단다. 와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오는것만으로도 너무나 좋은 울 제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떠나기전 콘도앞에서 한 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놈의 포즈는 무신....지구를 지키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9월이지만 아직은 여름의 햇살을 간직하고 있다.
용문산 관광지를 찾았지만, 더운 햇살때문에 힘들었다.
힘들어하는 녀석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문사로 가는 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쪽의 저 나무가 천연기념물인 소나무인가 그렇다.
몇백살의 나이답게 과연 위용이 대단하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문사에 도착.
대웅전에 들어가 불경을 드리는 녀석들...ㅋㅋㅋ
절도 잘하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문사 관광지를 뒤로하고 양평에서 홍천으로 고고씽~
양평은 가족단위로 딱 1박하기에 좋은 한적한 곳이었다.
2박까지는 심심할것 같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9월초인데도 오션월드엔 사람이 많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영복을 준비하지 못한 관계로다가 입구에서 사진만...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겨울엔 대명으로 보딩하러 와야쥣~ 야호...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천대명콘도에서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밥도 먹고, 슬슬 서울로 출발할 준비를 하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제가 찍어준 사진.
형이 찍는다고 자기도 무작정 셔터만....
그래도 곧잘 찍었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족들과 같이 다니는 여행은 나에겐 더없이 좋은 일이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공기좋고 경치좋은 곳을 거니는 일.
그것만큼이나 좋은 경험이 또 있을까.

우리 식구들의 다음여행지는 어디가 될까...문득 기대가 된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