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30일   유튜버가 되다

 

유튜브에서 '십일월비' 검색

https://www.youtube.com/channel/UCG6IYLSF5XKPDX6yWpstxoA

 


 

 

요즘 유튜버들이 우후죽순 늘어나는 추세이다

혹시나 나도 내가 살아오면서 다른사람들에게 정보를 줄만한 무엇인가가 있지않을까

생각하던 중...

 

나의 직업이나 취미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면 좋겠다 싶었다.

나의 직업에 대한 정보는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공유를 해야겠기에

다음으로 미루고,

 

일단 나의 취미인 할리에 대해서 콘텐츠를 정하고 유튜브를 시작해보았다.

 

동영상 편집이야 이전부터 해봤으니 어려운건 없었고,

유튜브의 업로드나 공유방법을 공부하고 동영상을 올려본다.

 

조회수가 늘어나는 그 재미가 상당하다.

 

이날도 영상을 찍기위해 정서진 경인항을 찾았다.

아직은 개인적인 취미로 하는지라 영상이 어설프기 짝이 없지만, 혼자만의 재미로 소소하게 영상을 찍고 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