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th] 계양산 혼야등 : 395m

 

 


 

 

 

갑자기 밤산행이 하고싶어 계양산을 찾았다.

원래 같이 산타는 사람이 없으니, 당연히 혼야등이 되었다.

임학공원에 도착해 채비를 하고 산행을 시작한다.

 

 

계양산도 높은 산은 아니지만 등산코스가 여러갈래로 잘 되어져 있다.

 

 

야간산행은 처음인지라 약간 으스스하다.

 

 

밤산길을 올라가며 바라보는 도시의 야경은 또다른 재미를 준다.

처음 으스스했던 느낌은 온데간데 없고, 흥미로운 새로운 풍경만이 내 눈에 가득 담긴다.

 

 

계양산 정산으로...

 

 

늦겨울의 밤산해이라 사람이 전혀 없을줄 알았는데,

5분에 1팀씩은 마주친다.

물론 나같이 혼야등을 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중턱에 오르니 조금더 잘 보이는 야경.

 

 

저기가 계양산 정상이다.

아무리 좋다해도 ccd가 적으니 야간촬영에선 맥을 못추는 휴대폰사진.

암부가 많은 사진은 어쩔 수 없을듯...

 

 

정상에 거의 다다르니 야경이 제대로 보이기 시작한다.

 

 

드디어 정상.

계양산은 내가 처음 산행하며 오른 첫번째 산이다.

그만큼 나에게는 의미가 있는 산.

 

앞으로도 여러번 올 법한 산이다.

 

 

정상에서 바라보이는 철탑.

 

 

계양산 정상석.

 

 

정상에서 바라본 야경의 모습.

 

 

하산길.

이 영상을 찍어 식구들에게 전송하니 무섭지 않냐며 놀란다.

그냥 조용하고 고즈넉해서 좋았다.

 

 

1시간여면 정상에 오르는 높지 않은 산이지만,

아기자기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명산 중에 하나인 계양산.

 

처음해본 야간산행도 상당히 재미있다는 걸 느끼게 해준 산행이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