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파나메라 GTS 배놀이

작년 11월에 계약한 파나메라가 드디어 선적이 되었다는 딜러분의 소식.

동호회카페에 보면 쿼터 후 제작완료되어 선적되면, 선박트래킹을 통해

내차를 실은 배가 어디쯤 오고 있는지 보는......이른바 배놀이를 하던데...

 

그 배놀이를 하던 회원들이 어찌나 부럽던지.....

이제 나도 배놀이를 시작한다.

 

선박명은 "Aniara"호

 

8월 4일

독일에서 제작 완료 후 수에즈운하를 통과하여, 아라비아해로 향하는 모습

 

저 지점이 아덴만이다.

예전에 해적에게 나포된 그 장소인가 보다.

내 배도 나포되진 않겠지하며 쓸데없는 걱정을 해본다.

 

저 지도의 삼각형들이 모두 배이다.

여객선, 화물선 등......바다에 이렇게 많은배가 다닌다는걸 이날 처음 알았다.

 

나의 파나메라를 실은 Aniara호.

엄청 크다.

 

8월 6일

말레이시아 해안으로 접어든 모습.

 

8월 7일

싱가폴항에 정박.

 

트래킹을 통해 예상항로도 볼수 있다.

다음 목적지는 마카오

 

8월 11일

중국해에 머문모습

하지만, 이때부터 문제가 생겼는지 저 장소에서 이동을 하지 않는다.

딜러분에게 여쭈어보니, 해상운송 중 심심치않게 고장 및 교통사고가 난다고 한다.

원래 8월15일 평택항 입항예정인데...

 

8월 13일

역시나 중국해.

아~ 속타는 나의 마음.

 

8월 27일

드디어 평택항 입항.

원래 예정보다 약2주나 더 딜레이가 되었다.

 

설상가상, 요즘 반도체 부족현상으로 포르쉐의 여러 모델들이 출고정지되었다.

나의 파나메라GTS도 역시 출고정지.

선센서라는 부품이 있는데, 이 부품이 반도체부족으로 누락.

부품이 수급되어야 처리 후 출고된다고 한다.

또 스티어링휠 조작이 수동. 자동차키도 1개.

위 2가지는 출고 후 센터에서 처리해준다고 하니 걱정은 없다.

 

10월2일 현재, 10월25일로 출고일정이 잡혔다.

원래 예정이 9월24일이었는데, 예상보다 한달이나 늦어졌다.

 

아~ 포르쉐 타기가 이렇게 힘들줄이야.

그래도 작년에 계약한 나는 괜찮은 편이다.

 

올해 계약하면 무조건 1년~1년6개월 대기이며,

현재 반도체부족으로 PDLS+옵션 및 가죽시트 옵션을 넣을 수 없다고 한다.

 

이게 무슨 난장판인지....

 

아~ 25일이 기대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