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01월 26일 ]

 

한달전 나의 지극한 단골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작은 드론을 구입했었다.

가격도 얼마하지 않아 부담없이 구입한거였는데,

결론은................너무 재미있었다. 하하.

 

그리하여 좀 제대로된 드론을 구입해보자하여 다시 직구.

이번엔 기어베스트에서 구입.

 

가로세로 50센티의 대형드론이고,

'Syma X8PRO'라는 제품이다.

GPS까지 장착되어진 중저가에서는 나름 인지도 있는 녀석이었다.

대형드론을 선택한건 액션캠을 달아보고 싶어서였다.

이녀석 하부엔 카메라가 있지만,

짐벌을 따로 달아 액션캠을 달수 있었다.

 

아직은 날씨가 추워 기동은 못해봤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즐겁다.

 

이런 나를 보고 정여사의 한마디

 

"꼭 김건모를 보는것 같다~"

 

+ Recent posts